담백한 일상

마켓컬리 추천템 3탄, 빠밤! 본문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템 3탄, 빠밤!

스타나 2022. 10. 14. 15:26

 

1 고래사어묵 김치우동전골 10,500원

이건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나도 여기저기서 맛있다고 해서 한 번 구입해 봤는데 인정👍🏻 생각보다 포장된 어묵 양도 많아서 굳굳! 나는 밥하고 먹는 전골 느낌보다는 그냥 한 끼 식사로 먹으려고 해서 레시피에서 권장하는 물 양보다 좀 더 많이 넣고, 닭가슴살 소시지도 넣어서 먹었는데 전혀 싱겁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식사로 두 사람이 먹기는 우동 면의 양이 조금 부족해서 따로 가지고 있는 면을 더 넣어도 좋을 듯하다. 아무래도 밥하고 먹는 요리이다 보니 물 양을 적게 넣으라고 가이드되어 있는데 간이 좀 센 편이라 너무 자극적이라고 느낀다면 물을 조금 더 넣어도 좋을 것 같다. 이거 재구매 각이다 레알! 또 구매하러 총총😋

 

 

2 베테랑 소바세트 9,800원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베테랑 칼국수'를 아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워낙 유명해서 전주 가면 꼭 들러야 하는 칼국수 집인데 그곳에서 출시한 소바 밀키트란다. 남편과 둘이 간편하게 점심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먹어봤는데 맛이 깔끔하니 괜찮았다. 면만 끓는 물에 넣고 익히면 끝! 냉동된 육수 자연해동시켜서 그릇에 부어주기만 하면 된다. 너무 간단하쟈냐😀 가격도 괜찮고, 정말 추천하는 마켓컬리템이다👍🏻

 

 

3 라라스윗 밀크 모나카 아이스크림 9,400원

요고 유명한지 모르고 그저 맛있어 보이길래 샀다. 근데 알고보니 이미 인스타 등에서 많이 알려진 유명한 제품이었다능🙄 종류는 밀크와 초코 두 가지다. 나는 그다지 초코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깔끔하게 먹기 위해서 밀크를 구입했는데 남편이 다 먹어 버렸.....🤦🏻‍♀️ 한 박스에 총 4개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데 남편 왈 달달하고 맛있단다. 아니 내꺼 하나 남겨 둘 순 없었나효....?ㅠㅠ 하긴 다이어트 중이라... 그냥 날 도와준 것이라 생각하기로 했다ㅋㅋㅋㅋ 4개에 9천 원대라는 점이 좀 비싸다고 느낄 수는 있지만 한 번쯤 먹어볼 만할 것 같다!

 

 

4 팜에이트 친환경 유러피안 샐러드 3,790원

이건 진짜 내가 자주 시켜먹는 샐러드다. 아무래도 다이어트할 때 초록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집에 쟁여두고 먹는데 매일 먹으니 금방 사라진다. 너무 많이 쌓아두면 채소가 좀 무르는 경향이 있어서 2개씩 구매하는데 너무 편리하고 좋다. 상추나 깻잎 등 쌈채소가 없을 때 대신해서 고기와 함께 먹기도 한다. 채소 향이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딱히 소스 뿌리지 않고 먹어도 괜찮다. 샐러드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너무나 추천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