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일상

주부들의 요리 & 반찬 걱정을 덜어줄 꿀템 1탄 본문

내돈내산

주부들의 요리 & 반찬 걱정을 덜어줄 꿀템 1탄

스타나 2022. 11. 19. 21:45

 

1. 새댁표 국산콩 된장 900g  17,000원

마트에서 판매되는 것 외에 집된장을 사고 싶어 엄청 검색했었다. 아무래도 집에 음식을 먹을 사람은 둘밖에 없어 너무 용량이 크지 않은 것으로 찾고 있었는데 마침 딱 괜찮은 상품을 찾았다. 해당 브랜드에는 된장과 막장, 국간장, 분말청국장을 판매한다. 완제품 말고도 장을 직접 담글 수 있는 키트도 판매하고 있어 원한다면 집에서 스스로 DIY로 만들 수도 있다. 하지뭰 난 똥손이기에 완성된 상품으로...🙄 용량은 900g, 2kg, 3kg가 있어 선택이 가능하다. 

 

새댁표 국산콩 된장을 이용해서 한 번 된장찌개를 끓여 먹었는데 오호라 맛있다! 원래 된장찌개는 된장이, 김치찌개는 김치가 맛있으면 된다고 하는데 진심 간을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맛이 참 괜찮았다. 남편도 만족스러워했다. 크으.. 고민 끝에 선택한 제품인데 내 선택에 칭찬해✌🏻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꽤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2. 하나원 마늘쫑M  17,000원 / 무말랭이M  15,000원

약 1년 전 마늘쫑의 맛을 알아버렸다. 예전에는 전혀 먹지 않았던 반찬인데 어느 식당에서 먹은 이후 계속 찾게 되더라😅 게으른 탓에 직접 만들기는.... 처음 마켓컬리를 통해 알게 된 브랜드인데 마늘쫑이 정말 맛있다. 몇 차례 주문해 먹었는데 어느 날부터 제휴가 더 이상 안 되는지 더 이상 팔지 않아 직접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다. 사이즈는 M(250g)과 L(500g)이 있다.

 

사실 용량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다. 그러나 그만큼 맛있다. 하나원이란 브랜드는 1986년부터 시작된 것으로 방부제, 첨가제, 화학조미료 없이 전통 제조 방식으로 건강한 장아찌를 지향한다고 한다. 그만큼 믿을 만한 음식을 만든다는 것! 계속 마늘쫑만 먹다가 이번에는 무말랭이도 한 번 구매해봤다. 오, 이것도 괜찮다😀 집에 먹을 것 없을 때 요런 장아찌 종류만 있어도 밥 한 끼 그냥 뚝딱이다. 굳굳👍🏻

 

 

3. 한춘섭 명장의 비법 만능 시래기 15팩  40,000원

홈쇼핑을 보던 중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고, 맛도 좋다는 만능 시래기를 구입했다. 나는 구매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무조건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후기를 먼저 들여야 보는 편이라 이것 또한 주문 전 검색을 해봤다. 생각보다 구입한 사람들이 많았고, 대다수의 평이 좋은 편이었다. 그렇게 나도 홈쇼핑 앱을 통해 주문 고고😁 아이스팩이 동봉되어 총 15팩이 배송되는데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기 넘나 좋은 것! 

 

벌써 한 8팩 정도 먹은 것 같다. 한 팩당 2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걸로 감자탕이나 나물반찬 등 여러 가지로 변형해 먹을 수 있다. 근데 나는 그냥 국으로만 끓여먹었다.. 퇴근한 남편 해줄 것 없으면 그때 하나씩 꺼내 끓어줬던...ㅋㅋㅋㅋ 국으로 먹을 때에는 물 1000ml에 냉동된 제품 그대로 넣어주면 끝이다! 겁나 쉽쥬?😉 가이드에는 물 800ml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간이 좀 센 편이라 물을 좀 더 넣는 것이 좋다. 안 그러면 좀 짜다.. 물을 넉넉히 넣어 국으로 끓여먹으면 진짜 맛있다. 이거 진짜 사고 나서 전혀 후회하지 않는 상품이다😎

 

 

4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밥상 순살 대자 14개  35,060원

요고요고 홈쇼핑에서 하기를 기다렸던 상품이다. 며칠 전 기다리던 상품이 방송되는 것을 보고 바로 주문했다. 원래 애터미에서 판매하는 고등어를 사먹었는데 요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것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구매해봤다.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것을 여러 번 봤는데 그때마다 가시가 하나라도 나오면 환불, 반품해준다면서 아주 자신 있게 말하더라.. '그러다 하나라도 나오면 어쩔라고..'라는 괜한 걱정 했는데ㅋㅋㅋㅋㅋㅋ 

 

고등어밥상 사이즈는 중과 대가 있는데 이번에 판매한 상품은 대자였다. TV로 소개하는 장면을 보는데 살이 통통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 직접 구워 먹어봤는데 두툼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만족스러워...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데  하나씩 뜯어서 바로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된다. 넘나 편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