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일상

2022.10.19 ☀ 다음 메인에 내가 뜨다니 본문

일기장

2022.10.19 ☀ 다음 메인에 내가 뜨다니

스타나 2022. 10. 19. 21:51

 

 

어머, 이게 무슨 일이야? 다음 메인에 내 글이 떴네!😲 판교 불났다고 해서 다음도 영향이 있는 걸 알아서 오류인가 싶었는데 웬걸 PC 화면으로 들어가니 떡하니 '소노펫 애견동반 스위트룸' 글이 소개가 되어 있었다. 크으... 갑자기 조회수가 폭발하는데 너무 신기하더라ㅎㅎ 

 

 

따란! 요롷게 동물 카테고리에 소개가 되었다. 너무 신기하고 뿌듯하고😊 티스토리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이런 경사가 있다는 것이 기분이 좋구만ㅎㅎ 아무래도 모바일 티스토리 앱을 이용해 내 블로그 공간을 확인하기 때문에 휴대폰으로 그 원인을 찾고 있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알 수가 없었다. 그러다 혹시? 하는 생각에 PC로 확인해 봤는데 이런 좋은 소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 히히

 

 

10월 17일 방문자수 무엇? 메인 화면에서 소개글이 사라지면서 점점 수가 줄어들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 듯 보이지만 그 하루가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더라😊 티스토리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이런 경사가 있다니 뿌듯하구만! 

 

 

어쩐지 소노펫 다녀온 후기 글 조회수가 엄청나게 막막 올라가더라😏 역시 메인에 올라온 글 조회수는 달라도 뭐가 다르고만? 뭔가 앞으로도 꾸준히 정성스럽게 글을 써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다. 조으다 조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