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일상

2023.05.09 ☀ 올해는 우리 엄마 칠순 본문

일기장

2023.05.09 ☀ 올해는 우리 엄마 칠순

스타나 2023. 5. 9. 12:47

 

얼마 전 우리 엄마 칠순으로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식사를 했다. 정말 오랜만에 이모 가족들과 함께 모였는데 약 20명 정도 되더라😮 약 2주 전부터 전주에 위치한 한 룸 식당을 예약하고, 예쁜 케이크도 주문했다. 사촌들이 대부분 전주에 살고 있어서 전주에서 파티🎈 엄마빠는 서울에 볼 일이 있어 식사하는 당일 아침 새벽같이 오셨는데 우리 부부는 하루 전날 밤에 도착해 엄마 오시기 전에 벽에 장식을 해두었다. 저 금빛 장식을 좀 많이 사서 뒷 배경으로 완전히 해두어야 했는데 처음 해보는 거라 후... 암튼 허접하지만 엄마가 집에 딱 들어오고서 너무 좋아하셨다! 히히 나두 죠아😊

 

 

케이크는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앙금떡케이크를 주문했다. 전주에서 주문을 해야 했기에 엄청 검색했는데 와... 완전 선택 굳이었다. 가족들이 예쁘다고 어찌나 칭찬을 하던지👍🏻 여기 어딘지 소개하고 싶다! 전주 사시는 분들 주목하시라!!! 여기는 덕진구에 위치한 '몽글리앙'이다. 내가 주문한 케이크는 3호로 95,000원 정도 됐는데 처음에는 비싸다고 느꼈지만 케이크 보는 순간 절대 비싼 것이 아님을 딱 알았다. 진짜 지금까지 본 앙금케이크 중에 가장 예뻤다❤ 엄마도 엄청 좋아하셨다능! 다음에 케이크 사야할 일 있으면 또 여기서 살꺼다옹! 강력 추천!!!

 

 

엄마 생신을 마치고 저녁에 집에 돌아와 우리 부부는 중국집을 시켰다. 오랜만에 잡채밥이 땡겨 시켰는데 오.. 맛있다! 근데 휴게소에서 사실 뭘 먹고 와서 그리 배가 고프지 않아 탕수육은 거의 남겼다. 밥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 남편이 1/3 정도 먹어주고ㅋㅋㅋ 남편은 짬뽕밥 싹싹 다 긁어 먹고 내 것도 먹었다는 사실🙄 사진이 뭔가... 좀 그렇게 나왔지만 맛은 으뜸이어따규!

 

 

정말 오랜만에 혼자 영화관에 갔다. KT 멤버쉽 VIP 포인트를 이용해서 관람했는데 하루는 내 것으로, 또 다른 하루는 남편 걸로 예약했다. 둘다 나 혼자 평일에 가서 관람했다능! '드림'과 '리바운드' 영화를 봤는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란다. 사실 뻔한 스토리이기는 했는데 마지막에 좀 뭉클한게 나와서....ㅎㅎㅎ 평일이기도 했고, 사람들이 주목하는 영화들은 아니라서 관람객이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약 10명 정도? 되었던 것 같다. 진짜 오랜만에 영화관 나들이 즐거웠구마! 며칠 후에 아빠가 집에 오신다니 그때 또 아빠 것으로 예약해서 혼자 영화보러 가야디~ 그럼 오늘 일기 끗!